자주 하시는 질문 / 온라인 상담 >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 > 자주 하시는 질문
공통
디지털방송
케이블방송
인터넷
인터넷전화
결합상품
온라인회원

  • 번호이동 신청시 설비비 반환이란 무엇인가요?
  • 현재 초고속 인터넷에 공유기를 연결해서 사용중인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당사 인터넷전화를 쓰기 위해서 전화기를 새롤 구매해야 하나요?
  • 인터넷전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중인 일반전화(PSTN)는 해지해야 하나요?
  •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 되나요?
  • 번호이동 신청하면 절차는 어떻게 되며,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인터넷 전화로 특수전화번호(114/119)는 어떻게 이용 가능합니까?
  • 인터넷 전화 사용시, 하루종일 PC 및 셋탑을 켜두어야 하는 것인가요?
  • 인터넷전화용 모뎀(MTA)전면에 표시되는 LED 상태는 어떻게 나타나는가요?
  • 인터넷 전화용 모뎀(MTA)단말의 LED가 켜지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번호이동했는데 특정 전화번호가 연결이 안되요?
  • 방마다 전화기를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전화 수화기에서 신호음이 들리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인터넷 사용은 가능하나 인터넷전화가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기존에 여러 상품에 가입하고 있는데, 자동으로 결합할인을 받게 되나요?
  •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얼마나 요금이 저렴해지나요?
  • 결합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약정이 필요한가요?
  • 가입한 경합상품 중 일부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 어떤 경우에 경품을 반환해야 하나요?

CCS CHUNG-BUK CABLE TV COMPANY

  • (주)씨씨에스충북방송
  • 대표: 이현무
  • 사업자등록번호: 303-81-18621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충북아00127
  • 등록일: 2014년 03월 13일
  • 제호: CCS충북방송
  • 발행인: 이현무
  • 편집인: 이기환
  • 주소: 충북 충주시 예성로114
  • 발행일: 2014년 03월 13일
  • 전화: 043-850-7000
  • 청소년보호책임자: 유경모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이현무
  • Copyright © ccs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