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CS뉴스
CH2프로그램
On Air
채널편성표
고객센터
회사소개
방송
인터넷/전화
VOD
결합상품
지역정보
광고
투자정보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ID저장
“증평에서 놀고 책갈피 받아 가세요”
단양군, 자동차세 9월 연납 신청 접수
“자연과 교감해요”…증평, 유아숲학교 운영
충주시, 폴란드 택견 해외전수관 개관
제천시, ‘현장 행정 톡방’ 운영
고객센터
공지사항
새소식
이벤트
작업공지
서비스 신청
신규가입신청
설치/변경신청
A/S신청
서비스신청결과
온라인 상담
자주 하시는 질문
1:1 고객문의
고객 의견 보내기
자주 하시는 질문
/ 온라인 상담
홈
>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
>
자주 하시는 질문
공통
디지털방송
케이블방송
인터넷
인터넷전화
결합상품
온라인회원
번호이동 신청시 설비비 반환이란 무엇인가요?
번호이동 신청시 설비비 반환이란 무엇인가요?
KT 시내전화 고객 중 설비비형 가입자는(기본료 3,700원/월) 번호이동으로 KT시내전화 해지시 KT에 시내전화 가입시 예치한 설비비를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비비 환급에 관련된 문의는 KT 고객센터(국번없이100)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초고속 인터넷에 공유기를 연결해서 사용중인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나요?
현재 초고속 인터넷에 공유기를 연결해서 사용중인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이용가능합니다. 초고속인터넷을 위한 케이블 모뎀과 공유기 사이에 당사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기 위한 인터넷전화용 모뎀(MTA)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당사 인터넷전화를 쓰기 위해서 전화기를 새롤 구매해야 하나요?
당사 인터넷전화를 쓰기 위해서 전화기를 새롤 구매해야 하나요?
타 통신사의 인터넷 전용 전화기는 당사 인터넷 전화서비스를 제공 받으 실 수 없으나, 일반 PSTN용 전화기(기존 가정용 유무선전화기)는 변경없잉 사용가능합니다.
기존 사용중인 PSTN 전화기 앞에 당사에서 제공하는 단말을 설치하시면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중인 일반전화(PSTN)는 해지해야 하나요?
인터넷전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중인 일반전화(PSTN)는 해지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PSTN번호와 070번호 사용도 가능하며, 번호이동을 통해 기존 사용번호 그대로 저렴한 당사 인터넨 전화를 이용 하실 수 있으며, 번호이동 신청만으로 기존 전화는 자동으로 해지 완료 됩니다.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당사 인터넷 전화 부가서비스는 무료(부재중안내, 발신번호 숨김, 단축다이얼, 수신거부등), 유료(착신전화, 통화중대기, 발신번호표시 등)가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관련 상품 안내는 '전화-->부가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전산 등록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 되나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 되나요?
기존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표시 확인 됩니다.
번호이동 신청하면 절차는 어떻게 되며,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이동 신청하면 절차는 어떻게 되며,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기존 통신사에서 쓰시던 전화번호를 당사로 유지하여 사용하시는 서비스로서, 번호이동 중립기관인 KTOA의 심사이후에 번호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 후 3일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절차는 번호이동 신청접수--->신청 확인 통화---> 전산심사--->개통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번호이동은 타사의 미납금을 납부하거나, 타사에서 결합되어 있는 할인등이 해제 될 수도 있으니 정확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전화로 특수전화번호(114/119)는 어떻게 이용 가능합니까?
인터넷 전화로 특수전화번호(114/119)는 어떻게 이용 가능합니까?
휴대폰과 동일하게 '지역번호+특수번호'를 누르신 후 통화하시면 됩니다.
(예시 : 033+114/ 033+119)
인터넷 전화 사용시, 하루종일 PC 및 셋탑을 켜두어야 하는 것인가요?
인터넷 전화 사용시, 하루종일 PC 및 셋탑을 켜두어야 하는 것인가요?
인터넷 단말기(MTA)부분이 모뎀 이나 셋탑부분에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PC부분은 꺼져있어도 전화사용가능함.
인터넷전화용 모뎀(MTA)전면에 표시되는 LED 상태는 어떻게 나타나는가요?
인터넷전화용 모뎀(MTA)전면에 표시되는 LED 상태는 어떻게 나타나는가요?
인터넷 전화용 모뎀(MTA)의 LED표시의 색깔과 점멸/점등 여부에 따라 처리되는 내용은 다름
(*화인택 제품 기준 : POWER 및 CABLE 녹색불 고정으로 점등됨, PONE 부분에 녹색불 고정으로 들어와있고, 전화사용시 PONE 부분 깜빡임-->CABLE 부분 깜빡임시 인터넷 및 전화기 사용 안됨)
인터넷 전화용 모뎀(MTA)단말의 LED가 켜지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전화용 모뎀(MTA)단말의 LED가 켜지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전원 연결이 안되어 LED가 켜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인터넷 전화용 모뎀(MTA) 단말의 전원 연결 상태를 확인해 다시 연결 합니다.
전원이 연결된 상태에서도 LED가 켜지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번호이동했는데 특정 전화번호가 연결이 안되요?
번호이동했는데 특정 전화번호가 연결이 안되요?
모든 전화번호가 연결되나, 간혹 전화를 받는 곳에서(사업자) 인터넷 전화에 대해 거절 해놓을 경우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해당 번호에 대해 확인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폰뱅킹 업무등)
방마다 전화기를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방마다 전화기를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설치하신 인터넷 전화장비에 따라 추가 비용 및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현장기사분 방문하여 배선확 인 후 진행되어야 합니다.
전화 수화기에서 신호음이 들리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전화 수화기에서 신호음이 들리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전화기와 전화기용 모뎀(MTA)간의 연결이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로 먼저 모뎀(MTA)과 전화선과의 연결상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둘째는 전화기 교체해서 전화기용 모뎀과 연결해서 신호음 정상적으로 틀리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사용은 가능하나 인터넷전화가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사용은 가능하나 인터넷전화가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케이블모뎀(CM)은 개통되어 있으나 인터넷 전화용 단말기(MTA)가 IP를 못 받는 경우로 케이블 모뎀(CM)을 먼저 재부팅한 뒤 인터넷 전화용 모뎀(MTA) 전원을 재부팅하면 다시 정상 동작합니다.
재부팅 이후 안되실 경우는 고객센터로 A/S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여러 상품에 가입하고 있는데, 자동으로 결합할인을 받게 되나요?
기존에 여러 상품에 가입하고 있는데, 자동으로 결합할인을 받게 되나요?
결합상품 할인은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도로 결합상품 가입신청을 하셔야 결합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얼마나 요금이 저렴해지나요?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얼마나 요금이 저렴해지나요?
결합상품 할인은 상품의 수(방송,인터넷, 인터넷전화), 약정기간(무약정,1년,2년,3년)에 다라 할인율이 달라지므로 이용자의 사용 유형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약정이 필요한가요?
결합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약정이 필요한가요?
별도의 약정기간이 없습니다.
단, 기본적으로 별도의 약정이 없지만 고객님께서 약정기간을 선택(1~3년)시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한 경합상품 중 일부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한 경합상품 중 일부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별상품 해지 시 남은 상품 간 결합이 가능한 경우 결합상품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개별상품의 해지 책임이 사업자에게 있는 경우 할인액 반환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해지하기 전에 받았던 결합상품의 할인율을 약정기간 동안 계속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결합상품 제공 사업자가 다를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해지의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을 경우 할인액 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경품을 반환해야 하나요?
어떤 경우에 경품을 반환해야 하나요?
초고속 인터넷서비스에 가입할 때 받은 사은품(현금, 전자제품 등)은 '중도해지할 경우 반환한다'는 별동의 약정이 없었다면 반환할 의무가 없습니다.
사은품의 금액은 계약서에 명기된 범위 안에서 사용기간에 따라 계산합니다.
따라서 별도의 반환약정이 없는데도 중도 해지시 사업자가 사은품 가격을 포함해 청구하는 일은 부당하며, 이용자는 중도 해지에 따른 할인액 반환금만 납부하면 됩니다.
1
2
3
4
5
CCS
CHUNG-BUK CABLE TV COMPANY
CCS 뉴스
뉴스 홈
충주시
제천, 단양
중부4군
청주권
기타
방송
서비스 소개
디지털 케이블TV
디지털 알뜰형TV
서비스 요금표
채널구성
유료채널
VOD 소개
데이터방송
음악방송
지역방송CH2
인터넷/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인터넷 품질 측정
CH2프로그램
방영 프로그램
종영 프로그램
채널 편성표
시청자 의견
시청자 위원회
지역채널심의위원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신청
온라인 상담
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관리규정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Msafer)
이용약관
종합유선방송이용약관
초고속인터넷이용약관
인터넷전화이용약관
결합서비스이용약관
제휴문의
고객의견
(주)씨씨에스충북방송
대표:
김영우, 정평영
사업자등록번호:
303-81-18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충북아00127
등록일:
2014년 03월 13일
제호:
CCS충북방송
발행인:
정평영
편집인:
최봉식
주소:
충북 충주시 예성로114
발행일:
2014년 03월 13일
전화:
043-850-7000
청소년보호책임자:
유경모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정평영
Copyright © ccstv.co.kr All Rights Reserved
.